귀사의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2020. 7. 20. 16:17카테고리 없음


귀사의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만약 당신이 필요한 시간을 기꺼이 투자한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정말로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지식은 성공적인 캠페인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하다.


이 글의 나머지 부분을 읽으면 큰 성공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을 두렵게 하지 않도록 하라.


비디오를 저렴하게 모아 보는 것은 간단하다.


비디오를 만들 때 창의력을 발휘하고 만약 여러분이 단지 시청자였다면 어떤 것이 여러분을 흥미롭게 할 것인지 명심하라.




동영상이 인기를 끌 수 있도록 최선의 콘텐츠를 제공하십시오.


수백만 명이 보기 위해 최고의 비디오 카메라를 가질 필요는 없다.


만약 그 정보가 적절하다면 사람들은 약간 지루한 비디오를 통해 앉아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비디오 제작을 완전히 소홀히 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고화질 영상을 찍으려면 그래도 최고의 카메라와 장비를 구입해야 한다.




당신의 고객들이 20분 이상 길이의 비디오를 보고 싶어할 것 같지는 않다.


예를 들어 제품 시연 중에 이 시간을 사용하여 제품의 모든 기능을 완전히 탐색하십시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단지 광고를 하거나 그들을 속도에 맞추려고 한다면, 여러분의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




주제에서 벗어나거나 중요하지 않은 정보는 생략한다.


특히 준비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상황에서 코스를 벗어나는 것은 생각보다 쉽다.


촬영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비디오에서 다루어야 할 내용에 대한 간단한 체크리스트를 만드십시오.


계속 집중해서 주제에 집중하면 비디오 마케팅으로 더 성공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 관련된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비디오 마케팅에 참여하도록 권장하십시오.


이상적인 사람은 카메라 앞에서 사람됨이 좋고 좋은 사람이다.


가능하다면 여러 사람을 등장시켜 사물을 약간 혼동할 수 있다.




당신의 비디오는 모두 같은 톤이어야 한다.


기발하고 재미있는 스타일로 갈 수도 있고, 하우투로 갈 수도 있지만, 그래도 잘 버텨.


당신은 제품과 특정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고려해야 한다.


이 템플릿을 사용하여 사용할 톤을 결정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귀사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볼 것인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이 심각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에서 심각한 태도를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가능하면 무역 박람회, 컨벤션 또는 기타 업계 행사에서 상점을 설정할 때마다 녹음 장비를 가지고 오십시오.


당신은 아마 면접을 볼 수 있는 당신 분야의 전문가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네가 말하는 어떤 대화도 녹음하게 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개인화하는 데 이용될 수 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들어가는 작업의 비디오를 찍거나, 사무실에서 좀 더 유머러스한 면을 사람들에게 살짝 엿보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에서 개인적인 면을 보는 것에 감사할 것이다.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를 홍보하는 데 비디오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우연히 누군가에게 발견된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다른 곳에서 찾기를 원한다.


동영상 내에서 홍보함으로써 자신이 소유한 다른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동영상에 연결하면 트래픽이 크게 증가한다.




비디오를 직접 만들고 싶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대신 만들도록 하십시오.


가장 좋은 사람에게 상을 주는 비디오 콘테스트를 개최해 보십시오.


마케팅 캠페인에 동영상을 사용할 것이라고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이제 비디오 마케팅이 얼마나 성공적일 수 있는지 모두가 알고 있다.


적절한 정보와 능력이 없다면 이러한 가능성은 상당히 제한적이다.


방금 읽은 조언을 활용하면 비즈니스 수익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