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내 리드 생성? 이 힌트들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다!

2020. 7. 20. 16:16카테고리 없음


카드 내 리드 생성? 이 힌트들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다!



모든 사업은 선도적인 발전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판매 촉진을 위한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없다면 비즈니스의 창시자가 될 것이다.


이 기사는 리드 생성을 위한 여러 가지 기법에 대해 자세히 다루고 있다.


리드 세대를 추구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성공의 열쇠다.




온라인으로 광고하는 경우 잠재 고객을 위한 랜딩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표적 랜딩 페이지는 종종 메인 사이트 페이지로 안내되는 사람들보다 더 효과적이다.


당신은 애당초 그들이 원하는 정보를 그들에게 주고 있는 것이다.


효과적인 연락 방법과 이 방법을 결합하면 여러분의 리드가 굴러 들어오기 시작할 것이다.




인센티브를 사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인센티브가 있을 때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어쨌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것은 종종 그들을 당신의 투지로 이끌곤 한다.


이 단서들에게 당신이 제시한 제안을 받아들일 이유를 대시오.




신뢰할 수 있는 것은 단서를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너무 대담하거나 느끼해 보이는 광고는 올리지 마라.


소비자가 그 제안이 평판이 좋고 가치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진실하고 투명하게 행동하라.


그러면 사람들은 너를 믿을 것이다.




리드 값의 차이를 이해하십시오.


당신이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 캠페인에 모든 리드가 적절한 것은 아니다.


마케팅의 목표가 될 잠재 고객을 선별하고, 도움이 되지 않을 것으로 알고 있는 잠재 고객에게 정보를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네가 올바른 단서를 고르면 성공할 수 있다.




항상 다른 사람의 사생활과 소원을 의식하라.


제안이나 인센티브를 받지 않는 영업 기회를 기억하십시오.


살 것 같지 않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은 낭비다.


그리고 당신은 입장을 선택하지 않은 사람과의 의사소통에 주의해야 한다.


그 주위에는 사생활 보호법이 있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틈새와 관련된 지역 행사가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을 다루면 결혼식이 다가오는가? 당신이 거기 있다는 것을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자리를 행사장에 마련하라.


지역 기밀 문서를 보고 해당 지역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리드를 수집하기 위해 어떤 키워드를 사용할지 생각할 때 긴꼬리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것들을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그것들은 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결국 몇 번의 변화 후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잘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지역 커뮤니티에서 리드 그룹과 관련된 사람을 찾아보십시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리드를 공유하는 사업주들의 주머니들이다.


다른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부터 단서를 얻는 것에 의문을 가질 수도 있지만, 이것은 실제로 가능한 일이다.


반대로, 당신의 데이터베이스에 리드를 사용할 수 있는 고객이 있을 수 있다.




온라인 리드 그룹을 활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엄청난 자원이 될 수 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리드를 제공하고 받는 것은 엄청나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블로그는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도구들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지만, 사람들이 페이지의 업데이트와 여러분이 제공하는 새로운 보기를 위해 돌아오도록 보장하기 위해 구독을 생성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렇게 해서 리드세대의 토대가 되는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한다.


이것은 사용자에게 블로그 항목을 읽고 내용을 공유하도록 상기시켜 줄 것이다.


이것은 항상 고객층을 중심으로 한 단순한 리드 제너레이터 역할을 할 것이다.


블로그는 더 많은 단서를 얻기 위해 조사해야 할 것이고 그것은 많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잘 작동한다.




모든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모든 페이지를 보라.


제품을 팔더라도 잠재 고객은 무엇을 사야 할지 알아야 한다.


페이지를 어지럽히지 말고 문구를 분명히 해라.




기존 고객이 귀사를 발견한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원본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왔는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언급을 한 포럼에서 당신에게 교통 체증을 유발한 것이었습니까? 어디서 왔든 간에, 잠재된 단서를 얻을 수 있는 멋진 장소가 될 수 있을 거야.




사업이 번창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언제나 할 수 있는 일을 다하여 더 많은 단서들을 더 많이 끌어들이기 위해서 말이다.


이 글에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실려 있다.


더 많은 리드를 가져오는 방법을 배울 때, 당신은 리드를 지속시키고, 수정하고, 자신의 필요에 맞게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다.


이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언제나 새로운 고객을 찾을 것이다.